100미터X100미터의 가원을 위해

dabia.egloos.com

포토로그




이 정부 또 세금으로 운하만큼 미친짓 추진하려고 -_-;

통일교 문선명이 하자 그런 해저터널을 <한국><매국> 정부측에서 추진한단다 -_-; 지금 예언자들이(점쟁이라 그러면 싫대서;) 난리 났음; 나라 망할 짓이고 당선 되기 전부터 이씨 되면 이민가야된다고 망할 놈이고 독재고 암살이고 하더만; 진짜 중학생한테 헬멧 쓴 전경이 유리병이랑 소화기 던지고 학교로 경찰이 사진들고 찾아와서 애들 퇴학당하고 -_-; (학교 이름이랑 애 이름 까버리면 안 되겠지;)전철역 입구로 전경들이 쳐들어와서 여자들이 밟혀 피흘리며 비척비척거리는 걸 내눈으로 보고 인터넷 카페 사무실에 쳐들어와서 수색하고 감금하고 수배하고 게시판에 글 썼다고 출국금지할 줄 몰랐다.; 난 여기서 살거지만 이민 가고 싶은 사람은 몸사리느라 게시판에 글도 못 쓰고 그러길 노린거야? -_-; 참고로 그 예언자는 무조건 현금, 무조건 유로화라고 2년전부터 밀고 있다;
여기가 중국이고 한국인은 티벳인이고 친일매국파가 중국인 정부;;;

韓·日 해저터널 추진 본격화…부산시, TF팀 구성

그동안 민간 차원에서 진행돼온 한일 해저터널 건설 논의가 한일 관할 지방정부 차원에서 본격화되고 있다.

부산시와 부산발전연구원은 일본 후쿠오카와 한국 동남권(부산·경남) 지역을 잇는 한일 해저터널 건설과 관련, 동북아복합교통망 구축 차원에서 연구에 착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부발연은 최치국 도시창조본부 선임연구위원을 단장으로 김형균 정책협력처장, 금성근 지식경제본부 선임연구위원 등 교통, 물류, 사회·문화, 경제 분야 전문가 8명으로 '한일해저터널 태스크포스(TF)팀'을 구성했다.


부발연 TF팀은 오는 12월까지 1차 보고서를 제출하고,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북아물류 중심도시로서의 역할과 정책방향을 담은 '국제물류 교통도시 심포지엄'을 개최할 계획이다.

부발연은 또 다음달 중으로 부산∼거제를 잇는 거가대교(3.7㎞)의 해저 침매터널공사를 맡고 있는 대우건설의 모기업 금호아시아나그룹 측과 접촉, 한일해저터널 사업 타당성을 논의할 계획이다.

허남식 부산시장은 "국경의 개념이 사라지는 초광역적 국제상황에 대처하고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해저터널 효과 등에 대한 연구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국내에는 민간 분야에서 이용흠 일신설계 회장이 지난해 사단법인 한일해저터널연구회를 발족시켜 활동 중이다.

일본은 민간 차원의 일한해저터널연구회에 이어 지난 3월 일본 자민당 규슈지역 중의원 14명을 중심으로 일한해저터널추진동맹을 발족했다.

한일해저터널은 1981년 천주평화연합(UPF) 문선명 총재가 국제평화고속도로 건설을 제창하며 첫번째 사업으로 제안했다. 이후 일본 측 연구기관인 일한터널연구회와 건설사업단이 설립돼 지금까지 해저지질조사 등을 진행했다.
 
http://www.ckp.kr/ 창조한국당 홈페이지
운하 반대, 수도 의료 민영화 반대, 쇠고기 유통 저지 참여 서명장 창조한국당 블로그 
한나라당 지자체장 끌어내리는 재투표를 위한 주민소환 전국 모임 카페 http://cafe.daum.net/sowhanje 가입 부탁드립니다.

덧글

  • 삼겹살 2008/07/09 18:18 #

    이거 성사되면 부산항 망한다는 의견이 많더군요..
  • 다비 2008/07/09 19:41 #

    동해 수질도 망하구요; 서해는 삼성이 유조선갖다 박고 새만금 간척 사막화 하고 '_'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