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미터X100미터의 가원을 위해

dabia.egloos.com

포토로그




운하 또 판대 미치겠다 ㅠㅠ

이명박측 "물류 혁명"- 니들 자료 추정 계산하면 하루 배 세대
"그럼 관광"- 경운기 타고 3박 4일, KTX 두시간 (혹시 부산까지 갈거면 경운기로 5박 6일 이상; 수문도 있으니까.)
"그럼 환경"- 고인 물 주위 땅까지 썩어들어감.
"그럼 물관리"- ;_;  운하 파기 위해 상수원 십조 들여 이전하고 지하수 쓰고 간접 취수하자며. 태안 좀 봐라.

니들 또 미국 쇠고기처럼 광고 세금으로 띄울 거지 -_-;;;
진짜 이명박만 탄핵하면 국력 강화되고 우리 기력과 시간도 굳습니다. ㅠㅠ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운하 들고 나왔는데 열표중 세표나 얻은 건지 알 수가 없어요. 그냥 운하로 이명박 금치산자로 넣고 나라 망신 묻어버려요. ㅠㅠ

정부 ‘대운하 띄우기’ 시동, 논란 재점화
대운하 필요성 '물류->환경'에서 이제는 '물관리'
강만수 기획재정부 장관이 대운하 사업과 관련해 “신정부 임기 내에 이뤄지길 희망하고 있다”고 말한 데 이어 정종환 국토해양부 장관도 “대운하는 물관리와 이용 측면에서 접근해야 한다”고 말하는 등 대운하 추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강 장관은 이어 “실질적으로 운하(canal)가 아닌 수로(waterway)”라고 전제한 뒤 “정부 재정으로 하는 게 아니라 민자로 추진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정부가 막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http://gobada.co.kr/2mb_sig/sig.php

서명주제 : 이명박대통령 사임촉구 범국민 서명운동
서명기간 : 2008년 4월 29일 ~



본 서명은 위헌적으로 한미쇠고기 협상을 독단 진행한 이명박씨의 대통령 사임을 촉구하기 위한 서명이며 동시에 이러한 어처구니없는 반국민적 행위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국민발의와  국민소환 등의 직접 민주제도의 도입을 국민의 이름으로 요구하는 서명입니다.

서명들은 위의 두가지 목적을 이루기 위한 법/행정 민원제기등에만 쓰여집니다.
서명을 실명으로 받는 까닭은 사임촉구운동과 더불어 국민소환, 국민발의 등의 직접민주제 실현을 위한 실질적인 국민행동을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실명 서명이 아닌 것은 상징적인 의미밖에 없습니다.
행동하기 위해서, 공식적인 자료로 사용하기 위해서 국민여러분들의 
실명,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받는 것이니 번거롭더라도 님들의 적극적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서명하러 http://gobada.co.kr/2mb_sig/sig.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