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미터X100미터의 가원을 위해

dabia.egloos.com

포토로그




5월 17일 휴교시위. 또 중학생들이 나를 울린다. ㅜㅜ

다른 것보다 수업을 파업해야한다 그랬더니 이미 착착 준비하고 있었구나.

5월17일날,전국의 중,고등학교의 학생여러분 시위합시다. 우리나라 이대로 어른들의손에 맡겨두다간 망하겠습니다.이제는 학생들이 일어설 차례입니다. 이제는 변종개량한 옥수수를 수입한다는데요
우리도 가만히 앉아서 명박이 뒷땅깐다기보다는 직접 들고 일어나는게 훨씬 효과적일듯싶습니다. 항상 나이때문에 정치면에선 뒷전이었던 학생여러분, 모두 함께 5월17일 휴교시위를 하는 겁니다!! 이젠 우리도 더이상 참지 못합니다. 여러분 모두 참가해 주십시오마구마구 퍼뜨려 주세요!!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8&dir_id=814&eid=AREsUwupC0mWICJQWyHUjoxKStXxIJud&qb=saS/7Lq0IMjesbM=&pid=fuaQDsoQsB0ssbx9g4Zsss--320370&sid=SCFfOVpRIUgAAAaTSBo

니들 말이 맞다. 맡겨놓으면 망한다. 지금 20대만 해도 속고 속았지만 이명박 믿고 싶어요 나쁜겁니까 이러고 앉았는데 -_-;; 몇년동안 이명박이 묻지마 수주한 이라크 쌔빠지게 공사해주고 한푼도 대금 못받아서 현대 부도 났다. 얘야 -_-; 바지사장 아키히로 믿은 BBK 피해자 꼴 나고 싶니. 아니면 수십년 청계천에서 노점하다가 도깨비 시장으로 가라 그래서 고분고분 가서 없는 살림에 백만원씩 들여 천막 새로 만들어놨더니 무슨 의류쇼핑몰 만든다고 꺼지라고 서울시에서 고용한 노숙자 용역 등 800명한테 벽돌로 쳐맞고 의식불명된 노인과 어린 아이들 꼴 나고 싶니. 애들이나 나이 헛먹은 애나 믿고 눈감는게 편하나 지금 이건 믿을래야 믿을 수가 없다. 난 니들 나이때 자유롭게 시간 쓸 수 있는 어른은 다 문국현 같거나 그렇게 되도록-자신보다 타인과 사회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살기 위해 노력하는데 시간 쓰고 있을 줄 알았어. ㅋㅋㅋ 어른이나 애들이나 에고와 환상에 쩔어있더라 -_-;
몇천년 전부터 먹히는 수법인데 (로마시대 위정자들이 이거 잘 알았다.)노예를 굴종시킬 뿐 아니라 열성적으로 남을 위해 일하게 하는 방법은 나중에, 하다못해 자식대에라도 자유로운 몸이 되어 시간과 돈을 자유롭게 쓰게 될거라는 환상을 주면 늙어죽을 때까지 찌꺼기 줏어먹으며 몸바쳐 일하며 반역은 꿈도 꾸지 않는다. 믿고 싶은 것만 믿고 보고 싶은 것만 보는 마음 -_-; 대학만 가면 맘대로 하라고 한참 성장기에 고도근시, 등뼈와 발뼈가 휘도록 앉혀놓고 걷지도 일어나지도 환기도 발언도 자기맘대로 못하고 냉동식품, 화학조미료, 쓰레기같은 급식, 매점, 편의점 음식 먹이며 학교에서도 통학로에서도 자신의 몸을 보호하지 못하는 12년을 보내고 나면(야자 시간이 12까지래잖아 -_-; 괜히 이명박 인수위가 24시간 학원제를 도입하고 싶어했겠냐고 학원비로 일반 가정들 가난하게 하고 지치고 가난한 사람들은 폭정에 대항하고 자신의 권리를 요구할 기력도 없어진다) 이제 취직 준비해야 되니 한해 수백에서 천만원 등록금-당첨 자격유지비에 도서관에 처박혀- 취직만 되면 영혼을 팔겠다느니 -_-;;;; 운하 파든 주위 사람이 랜덤으로 폭력적인 치매환자가 되든 신경 안 쓰겠다니;;; 이기적으로도 못 사는 가여운 것들이다. 인원 감축이나 비정규직의 애환은 연봉 2000만되면 이라는 조건이 있으니 넘어가고 인플레는 상상도 못하니? 운하를 파서 물도 못 먹던 죽어넘어가던 고작 월 백몇만원에? 취직만 하면- 야근- 철밥통 공무원이 되면 근무시간에 근무처에서 탄핵 반대 댓글 달라는 식으로 도덕심을 팔아야되고 -_- 짤릴까 전전긍긍하고 집단의 이익에 반하고 자신의 이익에 반하고 상사 이명박의 이익에만 부합하는 일을 밥줄끊길까봐 새벽출근 야근까지 하며 과로하는 거 초등학생이 하는 거나 2,30대나 마찬가지고 월급만 받으면 도덕심 파는 사람들이 늘어날 수록 그 월급 액수는 줄어든다. 승진만 되면- 끝날거야-등등등-- 사람답게 사는 걸 영원히 살 것처럼 언제까지나 유보하고 서로든 어린아이든 자기 자신이든 짓밟고 있는 어른들을 어떻게 믿니?
우리가 쟤들 나이때 물을 먹었고 꺼리낌없이 밥을 먹었고 고기 먹었을 때 도축업자한테 잔혹한 일을 시켰다거나 생체농축된 농약 걱정은 해도 나는 급식소에 한번도 안 갔으나 하여간에 나나 다른 학생들이 급식먹고 20대에 조기 치매 걸릴 걱정은 안 했고 돈 걱정 안하고 전기를 썼고 교통사고 당했을때 치료비 없을 걱정은 안 하고 살았으니 최소한 운하와 공기업 민영화, 미국 소고기 수입만은 막아야한다. 계속 끌고 나오는 이명박은 탄핵시켜서 애들 물은 마시고 수질 오염으로 인한 전염병 걱정은 안 하게 해줘야한다. 먼저 태어난 사람-선생의 도리로써?

5월 17일 이전에 9일날도 있다. 갑세다. 남녀노소.
수도권 서울 집중 전국 동시다발 촛불 문화제 "이제 모두 나서자" 9일 금요일 오후 청계광장
http://www.gobada.co.kr/2mb_sig/sig_list.php 이명박 사임 촉구 서명 (서명 조작 걱정 마세요.)
광우병 미국산 수입쇠고기 안팔고, 안사고, 안먹기 운동에 동참 서명 
다음 아고라 이명박 탄핵 서명 클릭하면 서명장으로 갑니다. (미친듯이 삭제되고 있네요. 1초에 10명넘게 심지어 천명단위로 삭제 되면서도 거의 130만명까지는 갔었는데.)
http://rokp.tistory.com/ (의료보험 민영화 반대, 쇠고기 유통 저지 참여, 대운하 반대 서명장)
http://www.gobada.co.kr/  운하반대시민연합에서 이름을 바꿨는데 국민주권수호연대네요. 서명 가능합니다.
http://www.ckp.kr/ 미국 쇠고기 반대, 운하 반대하는 창조한국당
담배가 유해하다는 걸 미국 정부가 인정할때까지 100년동안의 소송이 필요했다는 걸 기억하세요. 명박이가 무조건 한국에 수입하고 싶어하는 육골분 먹은 30월령 소들은 미국내에서 5%이하 유통되며 동물 사료로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주위에 알려주세요.


☆5월17일날,전국의 중,고등학교의 학생여러분 시위합시다. 우리나라이대로 어른들의손에 맡겨두다간 망하겠습니다.이제는 학생들이 일어설 차례입니다. 이제는 변종개량한옥수수를 수입한다는데요

우리도 가만히 앉아서 명박이뒷땅깐다기보다는 직접 들고 일어나는게 훨씬 효과적일듯싶습니다.

항상 나이때문에 정치면에선

뒷전이었던 학생여러분,

우리가 나설 차례입니다!!모두 함께 5월17일 휴교시위를 하는겁니다!!이젠 우리도 더이상참지 못합니다.

여러분 모두 참가해 주십시오

 

 

 

 

 

 

마구마구 퍼뜨려 주세요!!

 

각 시청앞, 도청앞이란다. 청계천 소라광장이나 여의도로도 가야되지 않을까 싶고. 특히 어른들. 이러는 나도 7일날은 낮잠 자다 늦게 일어나서 못 갔다. (양심고백)


핑백

  • ⓧ나도밤나무 : 칼릴 지브란의 예언자에 나오잖아 2008-05-10 23:31:44 #

    ... 몇천년 전부터 먹히는 수법인데 (로마시대 위정자들이 이거 잘 알았다.)노예를 굴종시킬 뿐 아니라 열성적으로 남을 위해 일하게 하는 방법은 나중에, 하다못해 자식대에라도 자유로운 몸이 되어 시간과 돈을 자유롭게 쓰게 될거라는 환상을 주면 늙어죽을 때까지 찌꺼기 줏어먹으며 몸바쳐 일하며 반역은 꿈도 꾸지 않는다. 믿고 싶은 것만 믿고 보고 싶은 것만 보는 마음 -_-; ... more

덧글

  • 예쁜엉덩이 2008/05/07 20:21 #

    이글루가 저거 글씨 크게 한다음에 줄간격좀 조정할수있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동맹휴업하는거 대찬성이구요. 애들이 어떻게 저걸 생각했는 지 정말 대견해요. ㅎㅎ 아마 아버지들이 가르쳐 줬을 거라고 믿습니다. 87년 세대들의 자녀들이잖아요. ^^
  • 다비 2008/05/07 20:35 #

    그러게요.
    부모들보다는 전례가 있었으니 기념할 겸 17일로 정한 거 같네요. 광주 도청 얘기 많이 나오던데.
  • Gnossienne 2008/05/08 21:33 #

    line-height 속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span style="line-height:140%">내용</span> 이런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 다비 2008/05/09 13:05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