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미터X100미터의 가원을 위해

dabia.egloos.com

포토로그




이명박 탄핵 집회알려드립니다.

이 대통령 국정 지지도 35.1%, 취임 후 최
일시 : 5월 2일 7시~
장소 : 서울 청계천 소라광장 앞 (광화문역 5번 출구, 시청역 4번출구)
준비물 : 종이컵, 양초, 태극기 등
비고: 회비없는 무료참여, 청소년~성인 누구나
카페 주소: http://cafe.daum.net/antimb
[ 수정/스크롤압박주의] 탄핵송????


대부분의 사람들이 탄핵 안된다고 말씀하시는데 아직까지는 17대 국회 임기입니다. 17대(~5월29일까지)에서 18대(5월30일~부터) 국회 교체 딱 한달 남았습니다 교체되기전에 충분히 탄핵 가능합니다. 제 댓글 올린지 몇 분도 안되서 지워지고 있습니다. 이 글 퍼가셔서 마구 올려주세요 ★퍼뜨려주세요 다른곳에서 퍼왔습니다★ 방송사며 포털사이트 이며 모두 기사 은폐에 바쁩니다. 우리가 나서지 않으면 안되요.

이 대통령 국정 지지도 35.1%, 취임 후 최저

이명박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도는 35.1%에 그쳤다. 1주일 전 조사에 비해 12.1% 포인트가 떨어진 수치이고 4월9일 총선 때와 비교할 때 20% 포인트가량 떨어진 결과이다. 단순한 수치의 문제를 넘어 국정수행 지지도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대목이다.

이명박 대통령은 CBS-리얼미터 국정수행 지지도 조사에서 4월9일 54.8%, 4월16일 44.6%, 4월23일 47.2%, 4월 30일 35.1%까지 꾸준한 하강곡선을 보이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은 레임덕을 말하기에는 너무 이른 시점이다.

취임 2개월 된 현직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도가 35.1%에 불과하다는 점은 심각하게 느끼지 않을 수 없는 대목이다. 한나라당도 올해 들어 가장 낮은 33.1%의 지지율을 보였다. 지난주에 비해 7.1% 포인트 하락한 수치이다.

한나라당 지지율 33.1%, 올해 들어 최저

반면 민주당은 6.5% 포인트 오른 22.1%를 나타냈다. 친박연대는 1.9% 포인트 하락한 10.5%, 자유선진당과 창조한국당은 각각 6.1%, 6.0%, 민주노동당 5.3%, 진보신당 4.4% 등의 순이었다.

CBS-리얼미터의 최근 조사 결과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명박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도가 하강곡선을 보인다는 점은 부인하기 어려워 보인다. 이명박 정부가 비판여론을 경청하며 국정운영을 할 것이란 기대감도 점점 낮아지고 있다.

야당인 민주노동당을 불법폭력단체로 분류한 상황만 봐도 국정인식에 대한 의문을 갖지 않을 수 없다. 오만과 독선이 점점 농도를 더해가는 느낌이다. 조선일보는 총선 다음 날 대통령과 한나라당이 국민 무서운 줄 모르면 “국민의 버림을 받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경고는 이미 현실이 되고 있다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012

의외로 행사에 사람들 적게 나옵니다. 꼭 나와서 함께 해주세요. 쇠고기 수입되기전에 국민이 살아 있다는 걸 보여주세요.
일전에 대운하 반대 걷기 대회에는 역에서 매우 멀었는데도 2000명 정도 나왔는데 바로 일주일뒤 있었던 대운하반대 시민연합 -네이버 검색도 안 되더니 지금은 아예 사이트 폭파 ㅠㅠ 운하반대행진에는 200명 정도밖에 안 왔어요. 사람들이 2주 연속 피곤해서 안 나왔나. 하여간에 다른 사람이 해주겠지 하지말고 열심히 시청역-소라광장으로 갑시다. 주위 사람들 데리고요.
가시든 못가시든 남은 몇시간이라도 메신저 아이디, 블로그, 뉴스 댓글 등으로 알려주세요.

광우병 미국산 수입쇠고기 안팔고, 안사고, 안먹기 운동에 동참 서명 
이명박 탄핵 서명 클릭하면 서명장으로 갑니다.
http://rokp.tistory.com/ (창조한국당 블로그 의료보험 민영화 반대, 쇠고기 유통 저지 참여, 대운하 반대 서명장)
http://www.gobada.co.kr/  운하반대시민연합 (5월 2일 현재 폭파;)
http://www.ckp.kr/ (창조한국당-당원 가입해서 힘이 되어주세요. 서명장 배너가 대문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