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미터X100미터의 가원을 위해

dabia.egloos.com

포토로그




문국현을 보고 쓴 거 같은 글 ㅠㅠ

잠재력은 생을 돕는 것과 연관되고, 표면의 힘은 개인이나 단체의 이익을 위해 삶을 착취하는 것과 연관된다. 표면의 힘은 분열적이어서 이 분열로 인해 약해지는 반면, 잠재력은 통합적이다. 표면의 힘은 극단을 초래한다. 군사 정권에서 보이는 호전 정책이나 강격책은 자기들의 나라 안에서는 아주 당연해보일지 모르지만 그 나머지 국가들은 배척한다.
잠재력은 끌어당기는 힘이지만, 표면의 힘은 배척하는 힘이다. 잠재력은 통합을 뜻하므로 진정한 의미에서 적이 존재하지 않는다. 물론 사건의 결과에는 아무런 관심이 없는 기회주의자들에 의해 잠재력의 실현이 방해받는 경우도 있다. 잠재력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뜻하는 반면, 표면의 힘은 이기주의만을 뜻한다. 진정한 정치가는 국민들을 위해 봉사한다. 반면 정치꾼은 야심을 위해 국민을 이용한다. 정치가는 국민을 위해 자기 희생을 하지만 정치꾼은 자기를 위하여 국민을 희생한다. 잠재력은 고귀한 성품에 호소하며 표면의 힘은 저속한 성품에 작용한다. 표면의 힘은 한정되어 있으며 잠재력은 무한하다.
결과를 위해서는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아도 된다는 주장하에 표면의 힘은 눈앞의 결과를 위해 자유를 매도한다. 표면의 힘은 재빠르고 쉬운 해결 방법을 제공한다. 잠재력에서는 수단과 결과가 다르지 않으며, 결실을 위해서는 많은 성숙과 절제와 인내가 필요하다. 위대한 정치가들은 우리에게 믿음과 자신감을 갖게 한다. 그들은 절대적으로 정직하며 범할 수 없는 원칙을 고수한다.

데이비드 호킨스, 의식혁명. p150-

이명박이 전국민이 12시간씩 2교대를 하면 경제가 살아날 거라고 태안 자원 봉사 하는 마음으로 직장에서 일하라고 하던 게 생각나네요. 창조한국당원 자봉이들은 대선 직후부터 100일이상 상주하며 태안자원봉사를 하고 같은 2교대라도  4일 일하고 4일 쉬는 문국현식 방식과는 천지 차이;;; 창조한국당이 국민을 위할 수 있게 정당투표해 주세요.